한국타이어 벤투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르르르 조회 2회 작성일 2020-08-13 22:41:44 댓글 0

본문

[프리미엄 4계절 타이어 비교] 한국 벤투스 & 금호 마제스티9 & 넥센 엔페라 AU7 / 오토뷰 4K (UHD)

▶ 봄~겨울철 눈길까지 4계절 타이어 테스트 최종편 결과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sm0LmF0LajM\u0026t=326s

▶ 봄~가을편 자세한 테스트 결과 보기
http://www.autoview.co.kr/content/article.asp?num_code=69134\u0026news_section=tire_review\u0026pageshow=1

입소문에만 의존하던 타이어 시장. 그래서 비교 합니다.

[타이어 비교 테스트]

★ SUV용 4계절 프리미엄 타이어 성능 비교 (한국 \u0026 금호 \u0026 넥센)


★ 서킷용 국산 타이어 비교 (한국 \u0026 넥센)


★ 고급 세단용 4계절 프리미엄 타이어 비교 (한국 \u0026 금호 \u0026 넥센)


★ 10만원대 입문형 스포츠 타이어 비교 (한국 \u0026 금호 \u0026 브리지스톤)


★ 국산 세단용 윈터 타이어 성능 비교 (한국 \u0026 금호 \u0026 넥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오토뷰(Autoview) : ▶ 겨울철 눈길 시험까지 포함된 최종편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sm0LmF0LajM&t=326s
야미 : 역시 명불허전 오토뷰.
촉법소년단 : 타이어리뷰 요청할때만해도 이렇게까지 나올줄 몰랐음
명불허전 오토뷰
바람하늘 : 주행 테스트시 각 메이커마다 게기판 상황도 촬영 해주면 신뢰도 댸폭 상승할듯 하네요.
도원태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design design : 제 개인소견으로는 그래도 한국타이어가 기술은 여전히 최고,, 벤투스 S2 AS 가 전작 노블의 지적을 만회하려 노력 한덕분인지,,,가장 좋앗고, 1년이상 운행 느낌은 승차감 정숙성 고ㅓ속 마모도 등등,,,가장좋았고,,
, 그 담이 마제 솔루스,,,,
넥센 엔페라는 ,,아직은 기술차이 마니 남,,, 패스~~ 넥센 기술 조아졌다고 하지만
정재석 : 중국산 타이어도 태스트 해주세요
말썽고미 : 이 자료 보고 정성에 구독 누름
GGUI kwak : 오토뷰 피디님들 항상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타이어 비교영상과 로드테스트 영상을 보다가 항상 생각하던것이 있는데요. 바로 브레이크시스템 업그레이드입니다. 보통의 순정브레이크는 1 피스톤 캘리퍼를 사용하는데 많은 오너들이 2piston(2p)
4piston(4p)
등의 업그레이드를 하는데요
이처럼 하드웨어를 바꿨을때 제동력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부분도 테스트가 될런지요~?
SangMin Park : 눈탱이 치려는 타이어팔이한테 이영상 보여주면서 평균가격대도 보여주니 표정 개썩더라고요. (여기 최고가보다 높게 부름) 기분 드러워서 그냥 나옴 ㅋㅋㅋㅋ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비교 테스트...한국 벤투스, 금호 마제스티, 콘티넨탈 프로 콘택트

#프리미엄타이어 #비교테스트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콘티넨탈

구독자분들의 많은 요청으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비교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한국타이어 S2 AS (약 14만원),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약 14만원), 콘티넨탈 프로 콘택트 TX (약 15만원) 등 세가지 타이어를 정숙성,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거리, 고속주행 안정성 등 다양한 조건 속에서 비교했습니다. 그럼, 강병휘 선수 나와주세요!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이인표 : 현재 한국 s2as에서 금호 마제스티9 로 교체를 했는데 저는 지금이 더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제가 더 딱딱하다고 느끼는데 흠..
부동산2Job TV : 컴포트 프리미엄 제품을 험로(자갈로)에서 평가하고 좋다 안좋다 말한다는게 참 어이가 없네요
오프로드 제품도 아니고...
국내 고속도로/국도를 다 자갈로 바꿔야 하나요?
June H : 한국타이어 보유 차량인 제네시스 DH로 평가되었다고합니다.
제네시스 DH의 타이어 사이즈는 전륜 245/40R19, 후륜 275/35R19입니다.
평가된 타이어 사이즈는 245/45R18 이구요.
국내시장에 신차가 쏟아져나오는 마당에 제네시스DH로 평가요?
게다가 차량 특성에 맞지 않는 타이어 사이즈로 평가요?(마치 그랜져에 아반떼 타이어 취부하고 평가한듯한.... 심지어 DH는 후륜구동 차량!! )
콘티넨탈은 왜 같이 평가 됐을까요?
오토뷰에서 금호가 1등하니 한국에서 급하게 만들어낸 평가 같네요
평가 항목을 보시면 전반적으로 한국타이어가 좋다고 결론짓기도 힘들어 보이네요
평가 결과에 신뢰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졸라빠름 : 소음이 어떻고 뭐 그런거는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지만 슬라럼에서 금호타이어 그립력 잃어버리는 것은 심각하네요. 금호는 제외..
K Cho : 프로콘텍트는 미국에서 얼마전에 단종 들어간 옛날 모델.. 비교를 하려면 퓨어컨택LS로 해야지요...
Ares : 인치마다 결과가 다를수 있지 않을까요
차량마다도 다를수 있다고 봐요 차량 무게가 가벼운거랑 무거운거랑
제조사에서 만든 한계 치수를 넘어가는 그립 차이가 있을꺼라고 봅니다.

모토그래프는 g80(1,855kg) 엄청 무거운 대형세단이고 오토뷰는 가벼운 말리부(1,470kg)니까요 400키로 차이가 나니까
결과적으로 중형차급까지 금호가 우위, 대형차급에서 한타가 우위 이렇게 봐야 하지 않을까요
김지범 : 요즘 뒷 광고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다른 채널에선 결괏값이 반대로 나왔었고 이번 영상은 저격하듯이 한국타이어가 결괏값이 좋게 나왔네요? 마지막 비교표도 그렇고 강병휘선수님이 운전자 스타일에 따라 타이어 추천하는 것도 봤지만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이 영상 보고 누가 테스트 결과 낮은 타이어 사서 끼려고 할까요? 한국타이어로 바꾸지 댓글들 읽다 보니 강병휘선수님이 직접 답글 달아주신 것도 있던데 혹시 광고 아니냐고 묻는 댓글이나 민감한 질문들에는 아무런 답변도 없고 영상 어디에도 협찬이나 광고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3사 비교 테스트인데 당연히 협찬에 관한 부분에 있어서 고지가 돼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협찬 없이 찍었어도 그 부분에 대해 말씀해 주셔야 오해의 소지가 없을 거 같습니다. 댓글 확인하시면 영상 소개 코멘트 부분이든 답글로든 협찬 여부 고지 부탁드려요
왼손은수면제오른손은황천길 :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 플러스도 테스트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행복 : 마제스티는 다 좋으나 사이드 월이 너무 너무 물러서 바람불때 고속주행시 위험함
sz0720 : 한국타이어 벤투스S2 AS는 UTQG테스팅중 하나인 트레드웨어는 비공개인데 600이라는 수치가 어떻게 나온건지요?

HANKOOK S1 EVO3 tire review, #한국 타이어 #S1 EVO 3 #타이어 리뷰

드라이브로직 타이어 리뷰 1탄

HANKOOK S1 EVO3 tire review,
#한국타이어 #S1 EVO 3 타이어 리뷰입니다.








COPYRIGHT ⓒ 2012 DRIVE LOGIC CHANNEL ALL RIGHTS RESERVED.
kyongdong kim : 겨울에 끼면 많이 미끄러운가요?
Jinwook Han : 항상 스포츠세단이나 카마로, 포르쉐, m등을 타온것 때문에 pss나 ps4s ps a/s 3+를 장착해왔습니다
항상 타이어에 강박이 있었는데
처음으로 sq5를 기추해서 이것도 그런 종류를 껴야하나 보니까 suv용은 고성능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영상을 보니 evo3도 충분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불안하긴 하지만서도..
혹시 패드 ebc 옐로스텁 괜찮은 패드인가요?
호환되는 패드중에 가장 뮤값이 좋은 패드가 이것뿐이라..
항상 ds2500이나 그 상위급 ds1.11등을 사용했는데 호환품이 하나도 없네요..ㅜㅜ
kukeiha : 트위터가.... ㅎㄷㄷㄷ
hayden Li : 한가지 질문드려도 될까요? 카레라4s 카브리 타고있는데요. 서킷은 가지않구요. 공도만 달립니다. 속초 갈때나 뚫린 고속도로에서 280도 밟고 합니다. 항상 ps4s만 껴왔는데요. s1 evo3도 괜찮을까요? 저렇게 달리는건 한 달에 한번정도입니다. 8개월정도에 한번씩 타이어를 교체하는데 음... 이거 부담이 좀 되서요. 간혹 주변에서 ps4s는 트레드가 닳아도 안정성과 접지력이 뛰어난데 s1 evo3는 처음엔 좋아도 트레드가 닳다보면 안정성 접지력 훨씬 빨리 줄어들어서 불안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막무가내로 ps4s끼라는 사람들만 주변에 있고, 제가봤을때 껴보지도 않은거 같은데 꼭 경험한것처럼 비추천하니 궁금합니다. ㅠㅠ 한 2년이라도 탄다면 고민하지 않겠으나 7~8개월 주기로 교체하다보니 스트레스 받네요 ㅠ
BH : 요즘 핫한? 콘티 MC6와 비교하자면 어떨까요? 두 타이어 중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박희환 : 영상 수차례 잘 보았습니다. 공도에서 요잉이나 피칭 특히 요잉이 순정타이어에 비해서 좀 더 느끼셨습니까? 느끼셨다면 불편한 정도 입니까?
또니스타크 : 차분한 목소리 설명 듣기좋네요 구독누르고 갑니다ㅎㅎ

... 

#한국타이어 벤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